김정화 남편 유은성의 직업 및 뇌암 판정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정화 남편 유은성의 직업 및 뇌암 판정

by 우라아아미 2023. 4. 11.
반응형

배우 김정화가 동상이몽 2에 합류해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최근 김정화는 남편 유은성의 뇌종양 투병 사실을 전하면서 안타까움을 전한 바가 있습니다..

 

김정화의 프로필

나이 1983년 40세

키 170cm

학력 동덕여자대학교

가족 아버지, 새어머니, 언니, 남편 유은성, 아들, 딸

종교 개신교

 

유은성 프로플

나이 1977년 46세

직업 CCM 가수, 작곡가

사진

 

유은성은 CCM 가수이자 전도사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김정화와는 음악 작업을 하다가 만났다고 합니다. 

김정화는 유은성의 바른 성품과 존경심에 반해 결홈을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부부싸움을 할 때도 잘 참고 공감하며 자신을 이해하려는 배려심이 있다고 합니다.

유은성은 김정화와 교제를 시작한지 한 달 만에 결혼하자고 프러포즈를 하였다고 합니다. 주입식으로 이야기를 하였다고 하네요;; 

김정화는 처음에는 장난인 줄 알았지만 점점 다시 보게 되고 어느날 보니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연애 10개월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정화의 친언니는 뮤지컬배우 김효진이라고 합니다. 김정화와 분위기가 다르고 언니는 동양적 외모인데 김정화는 뚜렷한 이국적 미로를 가진 것이 다르다고 합니다. 언니의 남편은 뮤지컬배우 권민수라고 합니다.

 

현재 김정화는 새어머님이 계신데요, 그 이유는 친어머님께서 2012년 세상을 떠나셨다고 해요, 유방암 3기에 발견이 되어 김정화의 4년 간 병간호를 했었다고 해요, 임신했을 때 엄마가 특히 그리웠다고 합니다. 자신의 아이들을 보여주고 싶었고, 자신의 어린 시절은 어땠는지 묻고 싶었다고 해요, 무엇보다 엄마라고 부를 수 있는 대상이 없어서 너무 마음이 아팠다고 합니다.

 

2018년 결혼한 김정화는 10월에 첫째 임신 소식을 전했어요, 그런데 10월이 어머님 기일이었다고해요, 그래서 김정화는 어머님이 자신에게 준 선물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고 합니다. 어머님께서 새 생명을 주시면서 너무 슬퍼하지 말아라라고 하시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김정화의 남편은 CCM 가수 겸 작곡가로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시아준수, 강균성 등이 커버하기도 했어요. 저작권 협회에 등록이 된 음반만 무려 170곡이라고 합니다. 대단하네요.. 

그리고 성결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로 7년간 재직 중이라고 합니다. 교육대학원 석사. 음악대학원 석사. 신학대학원 석사 까지 가지고 있다고 해요 다재다능하신 분이네요

직업이 여기서 끝나지 않고, 방송인으로 기독교 고정프로만 3개라고 합니다. 또한 커피매장으로 CEO로 전국 7호점 체인점까지 가지고 있어요 이제 정말 마지막으로 해외에서 들어노는 공연 기획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만 보면 직업이 CCM 가수 겸 작곡가, 성결대학교 교수, 방송인, 커피 매장 CEO, 공연기획까지 5개나 되네요,

 

유은성은 작년 9월 갑작스러운 두통으로 일주일 동안 있었다고 합니다. 혹시 몰라서 종합검진을 하였고, 검진결과 저등금 신경교종(뇌종양, 뇌암)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수술을 하지 못한 이유는 수술을 하면 청력 상실, 기억 상실, 마비 등의 장애가 올 확률이 90% 이상이었대요, 그리고 50% 이상은 사망할 가능성이 있다고 합니다. 3개월 간 종합적인 검사로 수술을 해야 하는지를 확인하였다고 합니다.

 

3개월 뒤에 종양은 맛있만 수술까지는 하지 않아도 된다고 해요 하지만 문제가 생기면 수술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암세포가 뇌 기능을 압박할 수 도 있기 때문에 아무래도 생활하는데 긴장할 필요는 있다고 합니다.

 

얼른 완치하시고 좋은 모습으로 오시면 좋겠네요 힘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