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넷플릭스 드라마 더 글로리가 인기가 있었습니다.
학폭에 대한 가해자가 처벌을 받는 내용으로 많은 인기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사실이. 현실에도 일어났습니다.
최근 유투버 표예림이 학폭을 신고 하였는데요,
현실판 더 글로릭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학폭을 신고한 표예림은 누구일까요??
표예림
나이 1996년 27세
출생 경상남도 의령군
국적 대한민국
구독자수 8.25천명
직업 유튜버
표예림은 학교 폭력 피해자입니다. 지금까지 공인들이 가해자로 지목되었는데, 이번에는 피해자가 되었습니다.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지속적으로 이뤄졌다고 합니다. 표예림의 학교 친구들은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까지 거의 같이 나왔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인 초등학교 때부터 시작되었던 학폭이 12년 동안 꾸준히 같은 사람들에 의해 학교 폭력이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정말 지옥 같았던 12년 동안 피해자 표예림은 그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하고 성인이 된 후 8년이 지나는 동안 이야기를 할 수 없었다고 합니다.
실제로 표예림의 학폭 상황을 증언한 한 동창생은 화장실에서 가해자 친구가 친구가 예림이 머리채를 화장실 변기통에 집어넣는 장면을 목격하였다고 말하였습니다. 이 처럼 드라마에서 나오는 것처럼 폭력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것뿐만 아니라, 그 이후 욕설을 하고 폭력을 저지르는 걸 목격하였다는 이야기가 추가도 나와서 학폭행위가 실제로 계속 이어져 왔음을 증언하였습니다.
이것을 끝나지 않는데, 다른 친구들은 학폭 가해자들이 예림이에게 다가가서 목베개로 된 쿠션 안에 있는 알갱이를 터트려서 예림이 머리 위에 뿌린 후 물까지 뿌렸다 고 전해 다양한 방법으로 표에 림을 괴롭혀 왔음을 알 수 있다.
표예림은 학폭 상황에 지쳐 큰 용기를 내어 이런 상황을 담임선생님께 말하였지만, 오히려 묵살이 되었다고 털어놔 시청자들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정말 더글로리 드라마처럼 어느 누구에게도 도움을 받지 못하였습니다.
선생님은 네가 못 어울리는 거다, 잘못했으니까 친구들이 그러는 거 아니냐 라는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저런 사람이 선생인지 의심이 됩니다.
표예림 학폭 가해자 프로필
2023년 1월 자신에게 학교 폭력을 가한 가해자들에 대해 표예림은 폭로를 하였습니다. MBC 실화탐사대에서 해당 사건을 다루며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졌습니다.
2023년 4월 13일 표예림 동창생이라는 채널에서 가해자 4명의 신상 정보를 포함한 영상이 업로드가 되었습니다.
직업이 다양한데 군무원, 미용사 등으로 일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고 미용사로 일하고 있는 직원은 브랜드 이미지 실추에 따른 법적 조치를 검토 중이라고 하였습니다.
또 다른 가해자는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사진이 공개되었으며, 다른 사람은 개명까지 하면서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댓글